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지창욱 담배' 신혜선과 촬영 중 실내 흡연 논란… 과거 논란 재조명 (+나이, 키)

by 주니어마인 2024. 2. 19.
반응형

'지창욱 담배' 신혜선과 촬영 중 실내 흡연 논란… 과거 논란 재조명 (+나이, 키)

 

반응형
유튜브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 인스타그램

최근 '웰컴투 삼달리'로 사랑받은 배우 지창욱이 실내 촬영 리허설 중 흡연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담배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에 드라마 측은 메이킹 영상 중 해당 장면을 돌연 삭제했습니다. 

 

 

'실내 흡연' 지창욱 담배 논란 (+전자담배)

KBS, 유튜브 '웰컴투 삼달리'

최근 배우 지창욱(37)이 동료들과 리허설 중 실내 흡연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입니다. 지난달 종영한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측은 2024년 1월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시청자들을 위한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는 지창욱, 신혜선, 이재원, 배명진 등 배우들은 스태프들과 함께 실내 촬영장에서 리허설 중인 모습이 담겼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지창욱 인스타그램

그러나, 해당 영상에서 지창욱이 실내 흡연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물론, 담배 연기를 내뿜는 것은 자세히 보이지 않으나, 지창욱의 손에 액상형 전자담배를 들고 있는 모습이 확인됐습니다.

 

또한, 자연스럽게 담배를 피우는 제스처를 취하였고, 이에 누리꾼들의 지적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 널리 확산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논란이 불거지자 '웰컴투 삼달리' 측은 영상에서 문제가 된 장면을 돌연 삭제한 바 있습니다. 

 

애연가 지창욱, 과거 흡연 셀카 재조명

 

 

지창욱 인스타그램

과거 지창욱은 흡연 셀카 영상을 게재하여 애연가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2019년 12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하다"는 글과 함께 담배를 피우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영상 속 지창욱은 얇은 흰 티셔츠에 털이 달린 옷을 걸친 모습이었으며, 특히 그는 바람이 부는 야외에서 바람을 맞으며 담배를 피우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디오)

현재 지창욱은 실내 흡연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현행법상 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에 따르면, 연면적 1000㎡ 이상 사무용 건축물, 공장 및 복합용도의 건축물은 시설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먀, 금연 구역에서 흡연할 경우 10만원 이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앞서 그룹 엑소 멤버 디오(본명 도경수)와 가수 임영웅 등은 실내흡연이 포착되면서 금연구역 위반 행위로 과태료를 납부한 바 있습니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 지창욱 소속사 공식 입장 밝혀...

 

SBS,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지창욱 측이 실내 흡연 논란과 관련하여 사과했습니다. 2024년 2월 11일,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 측은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이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됐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지창욱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들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지창욱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며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였습니다. 

 

지창욱은 1987년생으로 올해 36세로, 키는 182cm입니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 '우씨황후', 영화 '리볼버' 등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새 드라마 '벌크' 촬영을 진행 중입니다.

 

'웰컴투 삼달리' 지창욱♥신혜선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지창욱 담배 논란 영상에서 촬영중이던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같은 조삼달(신혜선)이 어느 날 모든 걸 잃고 곤두박질치며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조용필(지창욱)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는 이야기이며, 그리고 다시 사랑을 찾는 이야기입니다.

JTBC '웰컴투 삼달리'는 최고 시청률 12.4%를 기록하며 1월 21일 해피엔딩으로 종영한 바 있습니다.

 
MBC, 온라인 커뮤니티

극 중 조용필을 연기한 지창욱은 “2023년 연말과 2024년 시작을 조용필로 인사드릴 수 있어 행복했다. 삼달리의 따뜻함은 드라마를 보고 공감해준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완성된 것 같다. 시청하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담은 담배 아니냐. 비흡연자는 전담 냄새도 참기 힘들다", "남들은 집중해서 리허설하는데 혼자 전자담배를 피우냐", "저 앞에 앉아서 담배 연기를 들이켜야 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https://www.salgoo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8158

 

'지창욱 담배' 신혜선과 촬영 중 실내 흡연 논란… 과거 논란 재조명 (+나이, 키)

최근 \'웰컴투 삼달리\'로 사랑받은 배우 지창욱이 실내 촬영 리허설 중 흡연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담배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이에 드라마 측은 메이킹 영상 ...

www.salgoonews.com

 

반응형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팝업창-시작> <팝업창-끝>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